본문 바로가기

생활 정보

'다행히 생명엔 지장없어..' 우영우의 박은빈의 드라마 촬영장에 남성이 벽돌 던져...

 

최근 경찰에서 박은빈 씨 주연의 드라마 촬영장에서 괴한이 벽돌을 던져 스태프가 다치는 일이 있었다고 밝혔습니다.

 

무슨 사연일까요?

 


지난 2023년 4월 26일 새벽.

 

서울시 종로구 창신동의 드라마 촬영장에서 40대 남성 A 씨가 벽돌을 던져 20대 스태프 B 씨를 다쳤습니다.

 

서울 혜화경찰서는 40대 남성 A씨를 상해 혐의로 불구속 입건해 수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.

 

사건 직후 B 씨는 병원으로 이송돼 치료를 받았고 다행히 생명에 지장은 없는 것으로 알려졌습니다.

경찰 조사에서 A 씨는 자신의 범행을 인정하면서 "촬영 중 발생한 빛과 소음 때문에 잠을 못 잤다"라고 진술했습니다.

이 날 현장은 '이상한 변호사 우영우'로 유명한 박은빈 씨의 차기작인 '무인도의 디바'를 위한 촬영이었다고 합니다.

 

현재 이 드라마는 올해 하반기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.

드라마 제작사는 다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.


 

 

견미리 전 남편, 임영규. 재산 165억 탕진하고, 찜질방 생활하다가 알콜성 치매 걸려..

이승기, 이다인 커플의 결혼으로 신부 측 생부이자 배우 임영규의 근황이 다시금 회자되고 있습니다. 어떤 사연일까요? 견미리의 전남편으로도 유명한 임 씨는 1980년 MBC 1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

irony-man.tistory.com

 

임창정 "올해 번 돈 쟤한테 다 줄거야" 진짜 피해자 맞아? 충격영상 공개

주가 폭락 사태와 관련해 가수 임창정 씨는 본인이 피해자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. 그런데 임 씨가 소위 조조파티 외에도 고액 투자자 모임에도 나가 주가조작세력에게 투자를 권유한 듯한 모

irony-man.tistory.com